null

점검후기

null

자주하는 질문

null

마이홈 점검일지

하자부분 수리받기로 했습니다

작성자
한희수
작성일
2021-01-28 14:51
조회
150
후기를 남겨주시면 감사의 뜻으로 5000원 상당의 상품을 보내드립니다.
(후기 작성시 이름과 전화번호 뒷4자리는 꼭 점검서비스신청하셨던대로 적어주셔야 착오없이 상품을보내드릴수있습니다.)

**이름:한희수

**전화번호 뒷4자리:2584

**후기내용:

11.10일에 방화동 삼성 하이츠에서 점검받았습니다

아마 계약전에 받았으면 더 좋았을것같긴한데 그래도 이사후에 바로 점검받은건

잘한것같네요

말씀해주신 분배기부분은 부동산통해 전주인한테 전달했더니

일부분은 교체비용을 분담해주신다고 하네요

사실 집보러다니면서 기사님처럼 뚜껑열고, 누워서 확인할수가 없으니까

그냥 문제없겠지하고 생각했는데 큰일생기기전에 알게되어 다행입니다

고생하셨고 다음에 뵙겠습니다
전체 1

  • 2021-01-28 16:23

    정성이 담긴후기 감사드립니다
    분배기에서 누수가 가장 많이 발생합니다
    보통 카바가 씌위져있기때문에 평소에는 아예 확인할수가 없어서
    나중에 아랫집 물샌다고올라오고 큰 일 터져야 확인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죠
    교체 잘 생각하셨고 동절기 점검가서 말씀드리겠지만 배관들이 벽으로 매입되어있기 때문에
    동파되면 해빙도 훨씬 힘들어 조심하셔야 합니다
    건강히 지내시고 좀더 추워지면 연락드리고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