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ll

점검후기

null

자주하는 질문

null

마이홈 점검일지

안녕하세요

작성자
김재원
작성일
2021-01-28 14:53
조회
110
후기를 남겨주시면 감사의 뜻으로 5000원 상당의 상품을 보내드립니다.
(후기 작성시 이름과 전화번호 뒷4자리는 꼭 점검서비스신청하셨던대로 적어주셔야 착오없이 상품을보내드릴수있습니다.)

**이름:김재원

**전화번호 뒷4자리:6647

**후기내용:

안녕하세요

11월23일 방화동에서 점검받았습니다

점검결과듣고 바로 다음날 계약했어요

다른 부분들은 어차피 집이 아니기때문에 연식에 비해 양호하다하셨고

말씀하신 분배기부분은 이사전에 교체해주기로 하셨네요

주인분께서는 그래도 난방은 들어오니까 고장난대로 사셨다고 하시더라구요

고생하셨고 최소한으로 리모델링은 하고 들어올생각인데

연락드려서 자문좀 구해도 될까요??

워낙 공사하시는분마다 하는 말씀도 다르고 금액도 다르니

정말 머리가 아프네요
전체 1

  • 2021-01-28 16:23

    정성이 담긴 후기 감사드립니다
    가장 좋은건 계약전에 점검해서 조치가 필요한부분은 집주인분께 말씀드려 해결하는 것이고
    계약후라도 가급적 빠른 시간에 집에 문제들이 발견되면 그래도 받아주실 가능성이 높지요
    하지만 시간이 오래될수록 주인분입장에서는 당연히 이미 판매한 집에 대해 비용을 들인다는게 기분 좋은 일은 물론 아니실겁니다
    그렇기때문에 점검은 계약전에 실시하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다행히 주인분께서도 나중에 누수로 진행되기전에 발견되어 다행이라고 좋게 받아주셔서 저희도 참 감사했습니다
    리모델링부분은 말씀하셨듯 정말 업체마다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확실한 계획과 정보를 가지고 계셔야
    진행하시는데 수월하십니다
    필요하실땐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