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ll

점검후기

null

자주하는 질문

null

마이홈 점검일지

열화상장비점검 받았습니다

작성자
김지원
작성일
2021-01-28 15:43
조회
458
후기를 남겨주시면 감사의 뜻으로 5000원 상당의 상품을 보내드립니다.
(후기 작성시 이름과 전화번호 뒷4자리는 꼭 점검서비스신청하셨던대로 적어주셔야 착오없이 상품을보내드릴수있습니다.)

**이름:김지원

**전화번호 뒷4자리:6461

**후기내용:안녕하세요

하남의 2년차 신축아파트인데 올해는 작년보다 결로가 심하게 생기고

가구뒤에 곰팡이까지 보여서 시공사에 하자보수를 신청했었는데요

정말 관리를 잘하는데도 환기부족이라고 하자접수가 안된다고해서

이곳에 점검을 요청했어요

법적으로 열화상카메라 촬영해서 하자가 발견되면 그때는 하자보수를 해주게끔 되었있다는걸

확인하고 점검을 받았는데 신기하게 결로하고 곰팡이 생긴 자리마다 단열공사가 잘못된 곳이었어요

단열공사가 잘된곳은 열화상사진상으로 봐도 깨끗한데, 잘못된 곳은 온도차이가 심하게 났어요

작성해주신 보고서가지고 하자접수했고 다음주에 수리해주기로 했네요

점검하신 팀장님께서 알려주신대로 일단은 간단하게 보수받고 같은 증상이 또 생기면

제대로 단열재시공을 요구하려고 합니다

이런곳이 있는줄알았으면 입주하자마자 1년차에 점검받았을건데 괜한 고생했네요

정말 필요한 도움주셔셔 감사하고 단지내에 고생하시는 분들께 꼭 추천드리도록 할께요

수고하셨어요
전체 1

  • 2021-01-28 16:14

    안녕하세요
    정성이 담긴 후기 감사드립니다
    단열불량의 하자는 하자보수기간내에 받지못하면 길게는 수십년을 사시는동안 내내 고생하시면서
    신경쓰셔야 하는 골칫거리가 될 수 있습니다
    하자보수를 받으려고해도 시공사의 메뉴얼상 결로, 곰팡이는 입주민의 환기잘못으로 대응하는 것이 우선이기에
    고생만 하시다가 결국은 하자보수기간을 넘긴후에 상당한 수리비용을 부담하여 직접 단열재시공을 하시는 경우도 많습니다
    저희가 장비점검을 계획한 목적대로 고객님께 도움을 드릴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그외에도 언제든지 하자부분에 대해 궁금하신 부분들은 문의주시면 최선을 다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